여행

경기도 나들이_뜨거운 여름 피하기 최적의 장소 묘적사계곡 (주차 가능계곡, 주차 팁)

룰루랄라염 2021. 8. 5. 00:01

여름이면 바다, 계곡! 물놀이죠? 개인적으로 물을 너~~~무 무서워하는 저는... 물에 풍덩 빠져서 놀지는 않지만, 계곡 가서 발 담그고 있으면 시원 그 자체이더라고요! 여름 피하기 완전 최적의 장소를 찾았습니다.

남양주 묘적사계곡입니다. 저희가 갔을 때는 이미 많은 가족들이 와서 자리를 잡아 텐트를 혹은 캠핑용 의자, 물속에 풍덩 빠져서 튜브를 가지고 물속에서 헤엄치는 등 좋은 자리는 다 사람들이 있었어요~(평일 오후 2시쯤 방문)

 

첫 번째 사진이 묘적사주차장, 두 번째/세 번째 사진은 올라가는 길목 주차

 

*주차정보*

1. 묘적사주차장으로 내비게이션 검색 후 간다.

2. 주차장에도 꽤나 많은 차가 주차 가능하오나, 평일 낮 2시에 방문하였을 때 만차였던걸로 보아서는 주말에는 힘들듯하니, 거의 다 도착했을 즘 통로에 주차가 가능하다면바로 주차! (계곡 바로 옆이라 내려가기도 편함) 없다면 주차장으로 간다. (주차비 없음)

첫 번째 사진과 같이 주차공간이 작은 편은 아니며, 사진 속 주차공간 말고도 뒤쪽으로 더 주차할 수 있었으나, 평일 낮 2시에 갔다는 것을 감안하여 본다면 주말에는 주차 지옥일 것으로 예상됩니다.

저희도 올라가다 거의 다 도착할 즘 주차되어 있는 차들을 발견했고 빈 공간에 후다닥 주차했습니다.

 

몸은 못 담가도 물에 발은 담가야죠? 발 담그고 그늘 밑에 돗자리 펴고 앉아있었더니 한적하고, 시원하니 너무 좋더라고요! 햇빛만 막아줄 수 있는 텐트나 의자까지 있으면 금상첨화 일 듯합니다!!

사진만 봐도 너무 시원해 보이죠?~ 발 담그고 있었더니 햇볕은 쨍쨍해도 너무 시원하더라고요!

계곡 근처에 화장실도 있고 갔던 계곡들 중에 깔끔하고 주차공간도 확보되어 있고! 편리해서 추천합니다.

다음에는 좀 준비해서 좀 오랫동안 쉬다가 오려고요^^